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자봉씨의 하루] 한발 앞으로 다가온 두근두근 자원봉사 브랜드 개발

[자봉씨의 하루] 한발 앞으로 다가온 두근두근 자원봉사 브랜드 개발

 

 

지난 4월부터 진행되어온 온라인 플랫폼에 관한 브랜드 개발의 BI 발표가 있었습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일상속에서 자원봉사를 실천하며 생활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 온라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시민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조금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늘 자리를 통해 이번에 개발하는 자원봉사 온라인 플랫폼의 이름을 결정하고 그 이름에 대한 BI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디자인 시안(1)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지공장과 함께 하고 있는 이번 브랜드개발 완성되어 시민 여러분에게 공개하는 그날까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도 기다려지시나요?


 에그플랜트 펙토리의 BI 발표가 있던 날 


 자원봉사 가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 브랜드 개발의 브레인들이 모여있습니다. 


 총 3가지의 BI 디자인 시안이 있어고, 어느 디자인이 더 맘에 드는지 직원들의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떤 디자인이 결정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결정하기 너무 어렵다고 하고 있는 저희 직원들,,,진행하는 과정이 정말 흥미롭습니다. ^^ 

 


 디자인 회사 느낌이 나나요? 좀 있어보이죠? 하지만 여긴 서울시자원봉사센터랍니다. 

 


 3가지 모두 마음에 든다는 직원도 있었는데 사실 저도 3가지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최종적으로 선택을 받는 한개는 어떤 것일까요? 자봉씨도 너무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하지만 아직 공개할 수 는 없어요. 

최종적으로 선정이 되면 다시 소개해 드릴게요. 

 


 

 

 


브랜드 개발 주최: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전략홍보팀

브랜드 개발: 가지공장(에그플랜트팩토리 / 홈페이지 http://eggplantfactory.co.kr)

가지공장은 스몰 비지니스(EGG)와 함께 작은 브랜드를 함께 키우는(PLANT) 따뜻한 브랜드 인큐베이팅 회사(FACTOR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