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재난회복캠프] 일상 실천 미션 키트로 이어지는 재난 캠프!

 

 

여러분, 재난회복캠프 5,6월 진행 된 소식을 쭈욱 전해드렸었는데요. 

재난회복캠프에 참여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 

참여해주신 가족분들 모두에게는 참여해주신 감사 + 일상 실천 미션 의 의미로 리워드를 보내드렸습니다. 

 

 

🎁 일상 실천 미션 키트는? 🎁

환경과 인간 모두를 위한 실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의 시작을 돕기 위한 제로웨이스트 키트 입니다. 

 

 

🎁 추가 리워드 !! 🎁

재난회복캠프 당일 날, 열심히 참여해주신 두 가족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추가로 보내드렸어요.

"라이프북 응급키트" 입니다. 

출처 : LIFE BOOK-라이프북 넥스트세이프 (https://www.lifebook.or.kr/firstaid)

물품들을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지, 가족과 함께 이야기 해볼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더 생겼답니다 :)

 


 

키트를 받은 가족들의 인사를 가지고 왔어요. 

 

" 친구들TV " 가족

제로 웨이스트 키트 잘 받았습니다. 저희는 요즘 진짜 수세미를 쓰고 있는데 수세미가 와서 너무 좋았어요. 수세미용도로만 써왔는데 비누받침대로도 사용한다는 아이디어도 좋네요. 나무칫솔은 처음이라 아이들이 고급지다 난리네요. 저는 나중에 구매해서 사용하기로 하고 아이들에게로. 일반 플라스틱 칫솔은 칫솔모 때문에 재활용 안된대서 버릴 때 머리 부분은 자르고 버리고 있다고 자랑 아닌 자랑도 합니다.

자원봉사를 한 게 아니라 자원봉사를 저희가 받은 느낌입니다. 다른 자원봉사들도 그렇겠지요? 내가 주고도 받은듯한 뭉클한 느낌! 으로 자주 봉사센터사이트에 드나들면서 관심 많이 가지고 아이들이랑 많은 봉사경험 쌓겠습니다.

 

 

 

" 진니찬건*만만세! " 가족

어머나 이 귀한 것 ~!!!! 완전 고급지고 소중하옵니다^^ 저는 이미 주방에 무명행주가 여러개라 행주는 손수건용도로 쓰고 있구요:) 고급대나무 칫솔은 아직 상자 안에 들어있어요(ㅎㅎ 서로 양보하느라) 환경과 인간 사이클(순환)에 대해 대화 나누고 있는 중이옵니다^^ 정성스런 나눔과 울림있는 메시지 감사드리옵니다

 

 

" 상도동보약 " 가족

저희집에도 선물이 왔습니다~^^ 뜻깊은 활동으로 많이 배웠는데 쓰임새 많은 물건도 보내주시고 감사합니다. 특별히 보내주신 리워드는 가족들과 상의하여 눈에 잘보이는 곳에 비치하려고 합니다. 응급키트라서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더사랑해 " 가족

설명서를 보고 아이들과 하나하나 이야기를 나누며 환경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가족분들이 사진과 함께 간단한 메시지들을 보내주셨어요 :)

 

- 가족과 함께했던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고맙습니다^^b
- 선물 잘 받았습니다. 제로웨이스트 제품이라 교육적으로도 좋네요 ^^
- 봉사자님들 고생 많으셨고 저또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선물도 감사합니다. 
- 더운날 기분을 시원하게 해주는 선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가족과 함께 재난도 대비하고, 일상에서 미션을 실천할 수 있는 리워드까지 드리는 재난회복캠프~! 

7,8월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