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2013 SVC 협력파트너단체와 함께하는 기업형 자원봉사] (사)가족아카데미아

 

2013 SVC 협력파트너단체와 함께 하는 기업형 자원봉사 

현명한 나이듦을 전수하는 스마트 에이징 프로그램

(사)가족아카데미아

WHY_지나온 삶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삶을 계획하자니 마음이 허하고 무겁나요?

가족아카데미아에서는 100세 시대에 맞춰 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을 다스리며 인생의 제 2막을 여는 현명한 나이 듦을 제시하는 강의 및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특히 북한 이탈주민, 해외노동자 등 이러한 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 프로그램은 삶의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의 삶을 창의적으로 디자인 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WHAT_기업은 어떻게, 무엇에 참여하나요?

탈북자나 해외 이주 노동자, 다문화 가정 식구들을 위한 스마트 에이징 강의를 후원해 주세요.

스마트 에이징 체험 프로그램은 단순하면서도 유연하고 창의적이면서 감성적입니다.

함께 마음을 풀고 나누는 방법을 제안하는 프로그램(강의 1회, 미술 프로그램 1회, 무용 및 움직임 프로그램 1회)

 

 

  Yes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고 싶으세요? 

 

 

       

 

사회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것에 비해 사회문화적인 혜택이 적은 분들에게 다양하고 품격 있는

강의 및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은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길이 될 것입니다. 기업의 물적지원은 또 다른 형태의 자원봉사활동 입니다. 

 

가족아카데미아 <http://www.familyacademia.org>는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현명한 나이 듦을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다양하고 구체적인 경험과 대안을 제공하는 맞춤교육기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