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2013 성냥시장 참여단체] ㈜빅워크를 소개합니다.


성냥시장(Match Market, share your light)은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매치시켜, 작은 불씨가 세상을 아우르는 커다란 빛이 되게 만드는 소셜 마켓입니다.


퍼네이션(Fun+donation)을 주제로 하는 즐거운 기부! 성냥시장에서는 착한 협력을 위한 팁!

2013년 10월 26일(토) 서울광장에서 유익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성냥시장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해드립니다.

http://svc1365.tistory.com/860






[성냥시장과 함께하는 단체를 소개합니다]


반갑습니다. ㈜빅워크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www.bigwalk.co.kr 

블로그: http://bigwalk.tistory.com

페이스북: facebook.com/m.bigwalk

트위터: https://twitter.com/bigwalk_kr



사회인식개선, 소액기부 활성화를 위해 걸으면 기부가 되는 빅워크 앱을 개발 및 운영하는 소셜벤처입니다.






빅워크(bigwalk): 

Meaning 한 명이 걷는 천걸음보다 천명이 다 함께 걷는 한 걸음이 더 소중합니다. 

Vision 적정한 IT 기술 등을 활용하여 인류의 지속성과 사회 혁신을 위한 비즈니스를 한다.



걷기만 하면 기부가 되는 어플 '박워크(bigwalk)'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마음만 먹으면 언제 어디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향한 큰 걸음. 빅워크에서 여러분이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걷게되는 '걸음'을 '기부'로 연결시키는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걷기만 하면 100m당 1원이라는 기부금이 발행하고 이 기부금은 절단장애를 가지고 있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다리가 되어 줍니다. 한 명의 아이라도 더 해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 (공식 블로그 발췌)






걷기를 통해 누군가에게 걸음을 선물한다? 착한 앱 '빅워크'를 통하면 가능한 일이다


스마트폰에서 빅워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걷기 전에 실행 버튼을 누르면 100m를 걸을 때마다 1원씩 기부금이 쌓인다. 이렇게 적립된 눈(noon)은 걷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의족이나 휠체어로 선물한다. 빅워크를 만든 한완희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딜레이가 된 상황이다. 그래서 준비한 빅워크 예고편, 기약없는 본편은 언젠가 Coming Soon!(아래 동영상 소개 글)










 ㈜빅워크 궁금하다면

10월 26일(토) 서울광장으로 오셔요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