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브랜드 공모전 응용캐릭터 부문 - 자원이와 봉이의 재구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원봉사 브랜드 공모전  - 자원이와 봉이의 재구성]

자원이와 봉이를 잘 활용할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향을 제시해 봤습니다.
이번 작품을 보시고 자원이와 봉이의 활용도를 새로운 시각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홍보인사로 매년 새로운 사람들을 추천하는것보다 캐릭터가 홍보가 이미지나
모든면으로 우월하다고 생각합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친근감이 갈수 있는 자원이와 봉이의
활용 방안을 중심으로 생각했습니다.

예를들어 현대자동차 씽씽이는 히트를 쳤고 러쉬앤 캐쉬같은 곳도 배추캐릭터로 많은 친근감을 주고 있습니다. 캐릭터 구성도 잘되어있고 잘만들어진 자원이와 봉이를 조금 더 활용하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이번 작품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emblem 과 응용캐릭터를 주로 만들었습니다.

어디어디서나 적재적소에 쓰일수 있도록 다양한 느낌들을 주도록 구성 하였습니다.
총 23가지의 응용컷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신고
posted by 자원이자봉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블로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