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2013 성냥시장 참여단체] 기부타임을 소개합니다.


성냥시장(Match Market, share your light)은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매치시켜, 작은 불씨가 세상을 아우르는 커다란 빛이 되게 만드는 소셜 마켓입니다.


퍼네이션(Fun+donation)을 주제로 하는 즐거운 기부! 성냥시장에서는 착한 협력을 위한 팁!

2013년 10월 26일(토) 서울광장에서 유익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성냥시장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해드립니다.

http://svc1365.tistory.com/860






[성냥시장과 함께하는 단체를 소개합니다]


반갑습니다. 기부타임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givetime.co.kr

블로그: http://blog.naver.com/gvtim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vtime


기부타임 다운로드▶http://goo.gl/6XGsfr






당신이 투자한 짧은 시간이 세상의 빛이고 이웃들의 희망입니다.

시간을 기부로! 돈 없이 기부하는 앱 서비스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불우한 이웃을 도울수 있는 나눔 플랫폼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터치 기부타임은 스마트한 세상, 나눔도 스마트하게! 짧은 시간, 기업 후원광고만 봐도 기부할 수 있는 기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NGO 들의 모바일 모금처(함께 하는 기부단체: 굿네이버스, 자연환경국민신탁, 지구의벗 환경운동연합, 한국자원봉사협의회, 아름다운커피, 서울시자원봉사협의회, 미술재능 앨리 그 외 단체 진행 캠페인)이며 기업의 시민참여형 홍보 매체(CSR, 제품)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원봉사, 재능기부, 공익상품 스토어로서도 활동하는 기부타임은 어플을 이용하는사용자들에게 전혀 추가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잇습니다.







소셜 리워드 기부타임


1) 나도 이제 후원자: 

기부타임에 등록된 단체의 정보를 열람하신 후 자신에게 맞는 단체를 찾아 후원하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간편하고 손쉬운 후원이 곧바로 시작됩니다.


2) 기부천사, 만능 재테크인: 

기부타임을 통해 기부단체에 후원중인 기업광고를 시청하면 실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드려요. 그 적립금으로 직접 기부할 수 있고 스토러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3) 재능기부&직접기부: 

기부타임은 재능기부를 통해 뜻 깊은 경험을 드려요. 한가로운 휴일, 당신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곳에 사용해 보세요. 남들이 가지지 못한 시간과 경험이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재능풀에 등록하시면 재능 기부자로서 다양한 해택을 누릴 수 있어요.(캠페인과 단체에 직접, 일시 후원도 할 수 있어요. 물론, 영수증 발급과 연말정산도 가능하답니다)


4) 난 이런 사람이야: 

기부타임은 당신의 기부활동, 일상 생활 등을 기록할 수 있어요. 주변지인과 같이 기쁨을 나눠 보세요. 그리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메달을 드려요. 기부타임을 통해 메달을 달아보세요. 메달은 곧 해택임을 잊지 마세요.


5) 착한 스토어: 

기부타임은 스토어를 통해 공정무역 상품과 사회적 기업의 공익상품을 판매합니다. 공정무역은 세계 무역과 빈곤의 문제를 가난한 생산자들을 위한 공평하고 지속적인 거래를 통해 해결하려는 전 세계적인 운동입니다. 기부타임은 아름다운 상품을 보다 널리 알리며 수익금을 통해 기부합니다.












기부타임이 궁금하다면

10월 26일(토) 서울광장으로 오셔요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