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2013 성냥시장 참여단체] Seed United를 소개합니다.

[2013 성냥시장 참여단체] 천연비누로 깨끗한 세상을 만드는 Seed United를 소개합니다. 




성냥시장(Match Market, share your light)은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매치시켜, 작은 불씨가 세상을 아우르는 커다란 빛이 되게 만드는 소셜 마켓입니다.

 

퍼네이션(Fun+donation)을 주제로 하는 즐거운 기부성냥시장에서는 착한 협력을 위한 팁!

2013 10 26() 서울광장에서 유익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성냥시장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해드립니다.


http://svc1365.tistory.com/860




[성냥시장과 함께하는 단체를 소개합니다]



반갑습니다. Seed United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facebook.com/seedunited




"커피의 변신은 무죄"



우리는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커피 향기를 그릇의 깨끗함으로 옮기기 위해 존재하는 공동체입니다. 우리 단체는 현재 매일 수만톤의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가지고 주방 비누를 만들어 지역주민들과 독거노인들에게 나눠주고 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우리가 무의식중에 먹을 수 있는 주방세제를 예방하며 가족의 건강을 다시 원래의 자연상태로 돌이키고, 더 나아가 버려지는 커피찌꺼지의 쓰레기 처리 비용과 오염되는 환경들을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가족들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활동이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매달 만들어지는 커피찌꺼기 주방비누의 집을 지어주세요! 주방비누는 매달 수많은 곳의 요청을 받아 500개정도 만들어지며, 포장하여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매달 500개정도의 비누들이 집이 없는 상태로 각 가정에 배달됩니다. 봉사자들께서 비누의 집을 만들어서 나눠주신다면, 훨씬 더 풍요로운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각 가정에 환경을 살리며 절약하는 커피찌꺼기로 만든 주방비누를 나눠주며 봉사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절약의 정신을 가르쳐줄 수 있어요.



Seed United 궁금하다면

10 26() 서울광장으로 오셔요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