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희망백신입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의 숨은 영웅, 자원봉사자

 

백신접종을 시작으로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을 통과해 빛으로 향해가고 있습니다

모든 국민의 안전하고 원활한 백신접종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애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는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어 시간과 마음을 내어 함께 하는 자원봉사자도 있습니다🙋‍♀️🙋‍♂️

 

 

“어르신, 백신 맞으러 오셨어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곳곳에서 미소로 시민들을 맞아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건네는 따뜻한 미소와 친절한 말 한 마디가

그 동안 코로나19로 움츠러든 마음을 녹이고, 긴장된 시민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백신이 됩니다.

 

 

4월부터 매일 4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서울 전역의 예방접종센터에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5월 말까지 7,300여명의 시민이 자원봉사자로 나섰습니다.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접종을 마칠 수 있도록 이동이 불편한 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드리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이 지켜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예방접종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전파합니다.

 

 

서울시민의 안전과 소중한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해 기꺼이 용기 낸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언제나 함께 해주신 여러분이 숨은 영웅입니다.

 

 

서울시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각 자치구 자원봉사센터 및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