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2015 시.구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네트워킹데이 넌, 감동이었어!

2015 구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네트워킹데이



  

글   ㅣ  버미자봉씨

사진  ㅣ  철이자봉씨


자원봉사가 궁금할 때, 그리고 자원봉사자가 필요할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바로 이럴 때 여러분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곳 바로 자치구 마다 있는 자원봉사센터 입니다. 그리고 자원봉사센터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해주는 사람들

시민의 친구, 자원봉사 서포터즈 바로 자원봉사 관리자입니다.

 

지난 1217일 목요일 자원봉사 관리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시.구자원봉사자 관리자 네트워킹데이에 참석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번 시.구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네트워킹데이는 그대라는  선()에 이어, 감동으로 만들어 준 관리자들의 노고를 함께 격려하기 위해 넌 감동이었어!”라는 타이틀로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자치구 자원봉사 관리자의 2015년 감사와 2016년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는  “Talk to You”관리자가 함께 하는 포토타임의 시간 그리고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를 함께 관람했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사랑하면 춤도 추지만? 자원봉사를 하면 어깨와 눈 끝이 들썩 들썩 함께 춤을 춘다는 거!

 

지금부터 넌 감동이었! 현장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실가요!


Talk to You



준비된 엽서에 손글씨로 자원봉사 관리자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적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성된 편지는 각 자치구자원봉사센터 관리자 분들께 우편으로 보내졌습니다.


포토타임



그리고 함께 모여 즐거운 포토타임! 각 자치구 그리고 네트워킹을 하며 즐겁게 찰칵!


사랑하면 춤을 춰라! 자원봉사하면 춤을 춰라!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사랑하면 춤을 춰라! 모두 즐겁게 들썩 들썩 자원봉사하면 춤을 추게 됩니다! 움짤로 보시니 더 생생하죠!



마지막으로 2015년 감동들이 함께 모여 단체사진으로 오늘의 네트워킹 데이를 마무리 했습니다. 사진으로 이날의 자리를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기만 한데요. 2015년 자원봉사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함께 한 관리자 여러분 그리고 함께 해주신 시민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