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소식알림/SVC 공지사항

[V세상 행사] 꿈꾸는 5월 찾아가는 시민 아카데미 "기타 하나 달랑 메고"

[V세상 행사] 꿈꾸는 5월 찾아가는 시민 아카데미 "기타 하나 달랑 메고"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를 아직 접해보지 않은 시민들에게, 자원봉사활동을 쉽게 참여하고, 알 수 있도록 시민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시죠?

지난 4 24() 자원봉사자를 위한 스타일링 "자원봉사 이미지 Up 프로젝트"에 이어 2회 자원봉사 시민아카데미 "기타 하나 달랑 메고"를 진행하는데요. 시민과 더욱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찾아가는 아카데미로 관악구청과 함께 진행합니다.


 

꿈꾸는 5월 찾아가는 시민 아카데미 "기타 하나 달랑 메고"

이번 시민아카데미는 기타리스트 전장수의 연주와 강연으로 진행되는데요.



전장수는 한국인 기타리스트로는 처음으로 뉴욕 카네기 홀에서 독도의 사계라는 총 12개의 악장으로 이루어진 본인의 작품 중 여름을 발한 연주자로, 성악가 폴포츠, 글라스 하프 연주자 페트로 스테파니 등 세계적인 연주자들과 함께 연주활동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민아카데미를 통해 꿈과 비전의 종류, 공적인 삶과 더불어 사는 삶, 역사의식의 중요성을 주제로 아름다운 연주와 함께 강연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피아노 권성화, 바이올린 박주영의 협연으로 함께 진행되어, 음악과 강연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Photo by Michela Mongardi



일 시  l  2015년 5월 21일 목요일 19:00-21:00(120분)

장 소  l  관악구청 8층 강당 

대 상  l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 합니다!

신 청  l  구글독스 http://goo.gl/4HKNeX   e-mail nysvc@hanmail.net

문 의  l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조직지원부 070-8797-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