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스토리/활동 이모저모

[자봉씨의 하루] 자봉씨의선물 이벤트 결과발표_페스티벌

[자봉씨의 하루] 자봉씨의선물 이벤트 결과발표_페스티벌

 


9월 들어 서자봉 페이스북에 조금씩 사람이 모이더니 드디어 페이지 좋아요 수가 5,000명을 넘어섰습니다. 자봉씨는 이번 5,000명 달성을 기념하여 두번의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는 5,000명을 맞아 5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였는데 선착순으로 진행해서 인지 10분만에 마감이 될정도로 어마으리 했던 이벤트였습니다. 모두 83명이 참여했고 이중에 선착순 50명에게 커피상품권이 전달 될 예정입니다.(9월 26일 오전 10시에 발송됩니다.)


첫번째 이벤트 결과 발표 http://on.fb.me/1qYhook



이어서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 게시물 확인 http://on.fb.me/1uRqinQ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한강 노을공원에서 진행되는 어라운드캠핑 페스티벌 1일 참가권(1인 2매)를 드리는 이벤트 였습니다. 특별히 저희 센터에서 매월말 이메일로 발행하는 뉴스레터에 대한 만족도 조사와 함께 진해된 이번 이벤트는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총 83분이 참여해 주셨고 주신청자 중에 총 10분을 추첨하였습니다. 

공정한 추첨을 위해 모든 과정에 자원이와 봉이가 참여해주셨습니다. 오랫만의 자원이와 봉이가 출현한 추첨 장면은 모든 과정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겨놨습니다. 너무도 짦게 끝나버리긴 했지만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진해되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 티켓은 감성적인 캠핑매거진 'AROUND 매거진'을 만드는 AROUND(어라운드) 와 서울시청 공원녹지과에서 협찬해주셨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추첨과정을 공개합니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의 캐릭터 봉이가 신청자들 명단리스트를 하나하나 자르고 있어요 


 자원이와 봉이의 저 놀랍게도 빠른 손놀림이 보이시나요? 


 아아~어떻게!! 자원아 나, 너무 반듯하게 자르는거 같지 않아? ㅋㅋ 


 우리 오랫만에 출연했는데 인증샷 남겨야 돼지 않을까? 저희좀 예쁘게 찍어주세요 브~이~  


짜잔~!! 이렇게 오전 내내 출력한 신청자 리스트를 자르고 정리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추첨을 위한 바구니에 가지런히? 담아어요~이중에서 누가누가 뽑힐까요? 


두구두구두구~~~이제 시작해볼까? 


아~ 어떻게 내가 더 떨려...누가될지..^^ 


두둥~ 이렇게 총 10분이 뽑히셨어요 

이 분들께는 따로 안내가 갈 예정이고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될 예정입니다. 




자원이와 봉이의 추첨영상이에요.(무편집)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당첨이 되신 분들은 너무도 축하드립니다.

아쉽게 당첨이 되신 분들은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갈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