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소식알림/SVC 공지사항

[센터소식]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깨소금파티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깨소금파티+


 


 

돌아오는 2 14일 발렌타인데이, 늦은 6시!!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파티가 열립니다.

 

오의 한국방문을 위한 중한 요일의 파티+++++++

 

일명하여 깨소금파티..기대되시나요?^^

솔로들의 깨가 쏟아지게 만들어 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그럼 깨오는 누구일까요?

 

귀염둥이 깨오는 올해로 21살을 맞는 라오의 청년입니다.

할머니 부모님 동생 4명까지 8명의 가족과 함께 살고 있어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교를 다닐 수 없는 장녀이기도 하지요.

 

 

 

깨오의 꿈은 라오스의 사회적 기업 카페 바리스타 입니다. 깨오의 어깨는 무겁지만 푸딘댕유스센터 카페 쑴쏜(zoom sun)에서 일하게 되면서 작게나마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능청 맞기도 하면서 너무나도 밝은 깨오의 웃음소리가 더해진 커피 맛은 어설프지만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파티는 깨오가 자신을 꿈을 더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깨오의 한국 친구들이 후원장학금을 모으고자 마련하였습니다. 작년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했던 라오스 해외자원봉사 관리자 연수에 참가했던 연수생 보뺀냥(괜찮아 라는 의미의 라오스어) 팀과의 인연으로 특별히 기획된 이번 파티는 2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외롭고 쓸쓸한 솔로들의 짝을 이어주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경매물품 및 프리마켓을 통해 주머니사정이 여유로운 외로운 싱글들의 마음을 채워줄 예정입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메일로 신청하고 10,000원의 참가비를 입급하시면 되요.

이메일  svcglobals4@gmail.com  /  우리은행 1002-949-992344/노시아

 

 

이외에도 경매 물품 및 벼룩시장에서 판매될 물품을 후원 받고 있으니 모자, 가방, 신발, 옷 등 집에 놀고 있는 물건이 있으면

2 7일까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서울시 중구 소파로 131 남산빌딩 302)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깨오가 자신의 꿈을 더 크게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깨오의 소중한 한국 방문을 위한 금요일 밤의 파티에 많은 외로운 싱글의 참여와 관심을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진선주 svcglobals4@gmail.com / 070-8797-1861 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