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소식알림/SVC 공지사항

[센터소개]소통과 참여의 지역플랫폼 만들기 정책포럼 개최

소통과 참여의 지역플랫폼 만들기 정책포럼 개최  


 

청마의 해를 맞아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정책포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민들과 함께 시작하려고 합니다. 

서울시의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포럼은 시민들의 소통과 참여에 대한 욕구를 받아낼 있는 지역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저희 센터에는 굉장히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정책포럼은 지역사회 속에서 자원봉사센터의 역할을 찾기 위한 청사진, 정책제안 등을 발표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지정토론과 참가자들의 자유토론을 통해 다각도의 의견을 공유하여 자원봉사 정책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2013년  4월에 있었던 우리시대의 자원봉사에 대한 포럼에서 발표하는 박윤애 서울시자원봉사센터장

 

이번 포럼을 준비하는 저희 박윤애 센터장님은 이번 이번 정책포럼을 통해 자원봉사센터가 시민의 소통과 참여의 열기를 담아내기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에 대해 함께 진지하게 고민하는 깊은 논의의 장이 이라며, 정책포럼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소중한 의견을 주시기 기대한다. 말씀하셨습니다.

센터는 이번 정책포럼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센터의 비전과 방향을 공유하고 향후 자원봉사센터가 참여와 소통의 지역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원봉사정책포럼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참여 신청 문의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olunteer.seoul.go.kr) 또는 협력사업부(070-8797-1854, 담당: 대리 맹기돈)에서 안내 받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