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음악’하면 대중성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음악 장르로 대부분 알고 있죠. Rock이란 음악이 가지고 있는 철학, 메시지, 형태들이 무겁게 느껴져서 거리감이 생긴 것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2010년 하반기 최고의 이슈니스타인 <강승윤> 군을 통해서 Rock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거리감을 많이 줄여 든 느낌이 드네요.




물론 2002년 월드컵 때부터 <윤도현 밴드>가 월드컵 송을 신나게 히트친 이후, Rock 밴드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진 분위기입니다. 이때야말로 음악 하나로 하나가 될 수 있었죠!


음악 하나로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세상에 없던 Rock음악 한 곡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how me your love
내 열정 태워 좀더 따뜻한
내 젊음 닮은 빛나는 세상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없는
내가 선택한 진정한 행복
show me your love 삶의 의미를 가르쳐준
show me your love 우리 소중한 땀방울 있어
그것이 모여서 선을 이루죠
함께 하는 세상 내일은 빛난다


김현희
님,   Show me your love   는 어떤 음악인지 소개해주세요.



다른 이에게 선행을 베풀면서 느껴지는 뜨거운 에너지가 모두에게 전해지도록 힘있고 박력있는 분위기의 Rock스타일로 만들어 본 자원봉사 로고송입니다.

태안 자원봉사센터에서 시작된 저의 자원봉사는 이제는 제 삶의 일부, 하나의 기쁨이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활동을 해온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를 위해 무언가 할 수 있다는 것은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진정한 가치라고 매번 느낍니다. 어렵고 거창한 것이 아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선행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싶다는 취지로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ROCK 라이브 콘서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어쿠스틱드럼의 인트로로 시작한 후, 파워풀한 창법의 남성보이스가 베이스, 기타 등의 악기와 점점 뜨거운 열기로 치닫는 느낌의 구성입니다. 마지막엔 곡이 주는 젊은 느낌이 강조되도록 짧은 구호를 외치며 끝이 납니다.


  Show me your love 음원 다운받기! 


많은 사람들과 함께 들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자원이자봉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