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소식알림/SVC 공지사항

새로워진 자원봉사 플랫폼 V세상,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러분의 자원봉사 온라인 플랫폼 V세상이, 쉽고! 세련되고! 실용성 있는!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도화 과정을 거쳤습니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의 홈페이지V세상분리되면서 자원봉사 온라인 플랫폼으로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시도를 했는데요. 기존의 V세상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어떤 새로운 기능이 있는지, ! V세상을 살펴보도록 할까~?


<너와! 나의! 연결! 고리!>

V세상의 첫 번째 변화는 매칭 기능입니다. 그 동안 내가 신청한 활동이 무엇인지, 활동에 확실히 신청이 되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셨죠? 회원가입을 통해 아이디를 만들고 나면, 활동을 신청할 수 있어요. 활동을 클릭한 후 활동신청하기버튼을 누르면 바로 활동신청이 된다는 것! 그리고 내 정보 관리에서 나의 활동에 신청한 봉사활동이 올라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활동을 만든 단체의 경우에는 누가 참여했는지 알 수 있고, 자원봉사자는 내가 신청한 활동을 ..! 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 활동 이전에 서로를 잘 알아간다면, 더욱 더 시너지가 나는 활동이 꼭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o^/



<넌 돌아다니면서 주머니괴물 잡니난 봉사활동 하면서 뱃지 모은다!>

V세상의 두 번째 변화, 바로 뱃지입니다. 뱃지는 일정 조건충족할 경우 자동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특색 있는 봉사활동을 하거나 오랜 시간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한다면 어느새 모여있는 뱃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난 그저 봉사활동만 했을 뿐인데 로그인 했더니 뱃지!마음 속에서부터 끓어오르는 뿌듯함이 넘쳐나는! 모으는 재미쏠쏠한 뱃지, 이제부터 같이 모아보시렵니까?



<V세상, 핫태핫해!>

리는 가끔 인터넷으로 쇼핑을 할 때, 제일 유심히 보는 게 있죠? 그건 바로 구매한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 실제구매후기소비자구매의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새로워진 V세상에는 활동 후기남길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데 어떤 활동인지 잘 몰라서 궁금하시다 구요? 내가 하고 싶은 그 활동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구요? 먼저 경험봉사자들의 이야기를 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내가 경험한 봉사 후기를 남김으로써 활동 시 느꼈던 다양한 느낌이나 유의사항, 보람 등을 남길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


 새로워진 V세상의 모습,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드시나요?

말씀해드린 것 이외에도 내가 참여한 모든 활동을 엮어주는 포트폴리오 기능,

키워드(또는 해시태그)로 활동을 쉽게 검색하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소소한 변화는 계속됩니다! ~~~!

우 쥬 굿띵 투 자...?

새로워진 V세상에서 만나요!

 

파워 업한 V세상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