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VC 소식알림/SVC 공지사항

[V세상알림]V세상 홍보대사 레인보우 지숙

[V세상알림]V세상 홍보대사 레인보우 "지숙"

 

 


지숙(본명 김지숙)


출생 ㅣ 1990. 07. 18

데뷔 ㅣ 2009년 레이보우 EP앨범

수상 ㅣ  2012년 제7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뉴스타상(레인보우)

경력 ㅣ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홍보대사(2011)

            경기지방경찰청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2015)

소속 ㅣ 레인보우, 레인보우 픽시 ()DSP미디어

        *2015Naver 선정 파워블로거

 

 

4월 15일(수)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자원봉사 온라인플랫폼 V세상 런칭기념 포럼 & 설명회 현장에서 걸그룹 레인보우의 "지숙"을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V세상 홍보대사 지숙은


지숙은 2015년 네이버가 선정한 파워블로거로 아이돌 걸그룹을 대표하는 20대 소셜테이너 입니다. 파워블로거로서 LG전자 소셜블로거로도 활동하고 있죠! 요즘 SNS을 통한 소통이 왕성한데요. 소셜테이너로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자원봉사활동을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릴 예정입니다. 공익활동도 왕성한 지숙은 현재 경기지방경찰청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서 공익활동을 하고 있는 멋진 연예인 입니다.



지숙은 사진이면 사진, 요리면 요리, DIY  등 정말 다재다능한 만능아이돌인데요! 정말 연예인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죠! 그리고 아이돌 출신으로 전국 최초 우리가 아침에 즐겨 시청하는 아침마당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데요. 10대, 20대 뿐만 아니라, 세대를 뛰어 넘어 소통하고 있습니다.



특히,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SNS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홍보대사 위촉식과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로 서울시자원봉사센터의 홍보대사임을 인증해줬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 홍보대사가 되었어요~봉사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작은 노력들로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V세상'에서 만나요^^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앞으로 활동이 기대됩니다.




http://blog.naver.com/comingsook

 https://www.facebook.com/comingsook

 https://instagram.com/jiso_ok718

 https://twitter.com/jisook718

 

V세상 홍보대사 지숙은 앞으로 SNS를 통한 일상 속 작은 실천 캠페인과, 서울시정책박람회, 시민자원봉사축제 V페스티벌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앞으로 많은 관심과 활동 지켜봐주세요!